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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CG 편집부보다 원래 아쿠아 소유자의 전남편 "비츠 하이브리드 시승하라"고 지시가왔다! 당연히 아쿠아와 비교 염두에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재작년까지 국내 판매 대수 3 년 연속 넘버원을 자랑하는 아쿠아. 한 비츠는 하이브리드가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락 (조락)하고 7 ~ 10 위 당 우왕좌왕하고 있습니다.신체 사이즈를 보면 마이첸 후 비츠는 아쿠아에 전고가 55mm 높고 길이가 50mm 짧은뿐. 어쩐지 「아쿠아 것이 올림 "이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도 않군요. 그런 비슷한 크기의 차량에 모두 하이브리드를 올려 도요타에게 이익이 있는가? 라는 의문도 고개를 들고 있지만, 도요타하면 "더 이상 하이브리드는 마스트 아이템"이라는 것입니다. 이 클래스에서는 이미 판매의 약 40 %가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입니다! 하이브리드 쪽이 가격이 비싼만큼 매출도 증가하고.현재 3 대째 비츠가 등장한 것은 약 5 년 전. 그 때의 인상은 매우 나쁜 것이 었습니다. 바디도 다리 주변도 스티어링도 헤로 헤로에 축 늘어져 엔진은 까다로운뿐. 디자인에 이르러서는 걸작이었다 초대 포름 무의미한 장식을 대량으로 담아 낚시 만에만큼 인상 전체적으로 "도쯔보"였습니다. 이 클래스, 즉 '피트'와 '노트', '미오', '스위프트'등 경쟁사와 비교해도 확실히 최하위의 마무리였습니다.외장은 아쿠아와 무승부이번에는 등장 5 년 만에 두 번째 마이너 체인지. 이런 실패작은 빨리 풀 모델 체인지 해 주었으면 생각도하지도 없었 습니다만, 이번 도요타 님도 꽤 기합이 들어가있어 스타일링도 크게 변모하고 있습니다.프론트 마스크는 보시는 같은 데카 입에, 옆에서 보면 명백한 "코"가 떠올라 있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포뮬러 머신의 노즈도 생각하게 되네요. 결과 표정이 훨씬 계약했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꽤 유럽 자동차이고 있습니다. 후면도 테일 램프가 옆에 퍼지고 조금만 알파 로메오의 '줄리'를 방불케합니다. 명백한 낙제점이었다 것을 "허용"수준까지 가져 갔다 노력은 사고 싶은 곳입니다.인테리어도 눈에 띄는 앞쪽에 화장을주는 등 대폭 질감 업. 시트의 소재와 무늬도 센스 업. 이것은 "좋은"를 붙여도 좋다.아쿠아에 비해 어떤가하면, 실은 나, 아쿠아의 외부 및 내부는 100 점 만점에 겨우 60 점 정도라고 생각했습니다. 비츠도 이번 마이첸에서 58 점 정도가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에 관해서는 무승부로 좋을까 생각합니다.80km / h까지 드라마가있다하이브리드 유닛은 기본적으로 아쿠아과 공통하면서 엔진의 저 마찰 화 및 파워 컨트롤 유닛, 배터리 개선했다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 개선을 체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솔직히 '아쿠아 그 자체 "라고 생각했습니다.차량 중량은 1110kg. 사실 이것은 아쿠아보다 약간 무거운 것입니다. 전체 높이가 높은만큼 공기 저항도 크기 때문에 JC08 모드 연비는 34.4km / 리터와 아쿠아 37.0km / 리터에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주행에서는 오차 범위 내에서 주행 중 연비 계의 동향을 見やれ하면 익숙한 아쿠아 솔레과 うり二つ이었습니다. 동력 성능도 마찬가지입니다.잘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지루의 극치"라고 단정 자동차 매니아를 만나하지만 내가 말한다면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물론 고속 순항시 지루의 극치이지만, 가감 속있는 일반 도로를 달리고 있으면 그 무서운 제어의 깊이에 진감 (이상 사치 캔)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남녀의 연애 같은 것. 혼자보다 둘이 더 드라마는 태어나입니다.뭐 어쨌든이 차 무게에 도요타의 1.5 리터 엔진 + 모터 THSII 조합은 80km / h 이하의 세계에서 아주 재미가 가속에 불만은 없습니다.새시는 마치 유럽 사양문제는 섀시입니다. 이와 관련 비츠는 원래 놀라운 열등생 이었기 때문에. 비츠는 유럽에서는 '야리스'이라는 이름으로 팔리고있어 도요타의 베스트 셀링 카입니다 만, 실은 유럽 사양과 일본 사양은 만송 별개로 일본 사양은 교통 사정에 맞춘 비용 절감 사양이었다고 도요타 관계자 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섀시 그대로 유럽에서 팔면 총 스 틀림 없다니까 당연 하겠지요.그리고,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서는 유럽 사양의 「타마」을 최대한 이식 한 -라는 것이 실태있는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쇼크 업소버의 쇄신과 바디 강성의 향상이 중요합니다.달리다 보면 5 년 전 비츠는 마치 달랐습니다! 놀라운 다리가 스포티하고 "이것은 혹시 유럽 사양 그대로?"라고 생각하는 맛입니다. 실제로 '마마'는 아닌 것입니다 만, 꽤 가까운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이전 헤로 헤로 헤나 헤나 만 비교하면 천양지차. 일반 사용자는 "승차감이 너무 딱딱"라는 불만의 목소리도 들렸다 것 같습니다만, 자동차를 좋아로서는 도요타의 영단으로 평가하는 것이며합니다.고속도로 노선 연장하면 여전히 조금 아쉬움을 느끼는 곳이 일본 사양의 한계이지만, 어쨌든 크게 전진 한 것은 틀림 없습니다. 이 승차감 내가 타고 있던 초기형 아쿠아에 상당히 가깝습니다. 아쿠아 등장 당초 역시 "다리가 너무 딱딱"라는 불만이 들었습니다. 거기에는 당시의 친환경 타이어의 특성도 참여했지만, 근저에는 유럽 차적인 가기 칠레 감이있었습니다.이외에 아쿠아는 저중심 처리라는 큰 미점이있었습니다. 전고 낮은 소형차 뒷좌석 아래에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탑재 한 것으로, 스포츠카 인 저중심과 전후 중량 밸런스가 실현 된 것입니다. 스티어링을 끄면 롤 곧 코가 슷과 인을 향해 깜짝 놀랄 정도로 스포티! 그렇게 평가하는 형제가 거의 없었다는 것을 나는 지금도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쿠아의 처리는 "페라리 458 이탈리아 '로 통하는 것이 있었던 것입니다! 정말입니다.스티어링에 문제가한편 비츠는 어떤가. 핸들링에 관해서는 아쿠아에 이르고 있지 않습니다. 차이는 단순히 중심 위치 및 착석 위치의 높이에 있습니다. 비츠 것이 전고도 관점도 높기 때문에 그만큼 움직임은 한 박자 늦게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리 주변이 유럽 자동차으로 가기 칠레 때문에 핸들링 좋은 사람의 부류에 들어갑니다.아쉬웠 던 것은 스티어링 느낌이었습니다. 전동 파워 스티어링이 너무 가벼워서 스티어링 정보에 부족하고 직접 느낌도 하나 더. 물론 이전보다 좋습니다. 이전 비츠는 기운의 냐후 냐 이었으므로. 이번에는 기운은 사라지고 냐후 냐 만합니다.아쿠아와 비교하면 말이죠, 사실 아쿠아는 전기 / 중기 / 후기에서 각각 스티어링 느낌이 다르지만, 내가 소유하고 있던 전기 형은 중립 부근에서 전동 파워 스티어링을 해제하여 직진시 가시리 느낌을 내고 있었으므로, 그거에 비하면 크게 떨어집니다. 사실 아쿠아도 후이를 폐기하고 전역에서 전동 파워 스티어링 온이되어서, 냐후 냐 감이 나와 버렸습니다! 중립 부근에서 전동 파워 스티어링을 해제하는 방법은 페라리 458 이탈리아도 채용하고 있는데! 그래서 초기형 아쿠아 핸들링은 정말 458에 닮지어요! 하아 하아. 주제와 무관 한 곳에서 흥분하고 말았습니다.것으로 비츠 하이브리드의 종합 평가이지만, 현재 형 아쿠아과 비교하면 거의 모든면에서 조금씩 떨어집니다. 이기고있는 것은 천장이 높은 데 따른 거주 성 뿐입니 까? 가격 차이는 7 만엔. 저라면 지금도 아쿠아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 비츠가 단연 괜찮은 자동차가 된 것은 틀림 없습니다. 비츠 하이브리드 아쿠아에 육박 할 정도로 좋아! 합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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