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신형 자세히 파헤치기
RWD의 장점은 무엇인가?webCG의 독자 제위에 대해 이제 와서이 차의 스펙을 자세히 소개 할 것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차량의 설명은 대충 개요 만 남기고 싶다. 우라칸의 RWD (후륜 구동) 사양은 이미 쿠페에 참가하고있다. 이와 마찬가지로,이 우라칸 RWD 거미 4WD 사양에서 전륜 구동 부분을 차감 한 것으로 생각 좋다.RWD 한 취지는 물론 코너에서 오버 스티어를 즐길 카운터 스티어 호쾌에 돌아 가면, 그 감각을 맛보세요라고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최근에는 각종 전자 장치가 장착되어있어 휠 스핀시키는 것조차 마음대로되지 않는. 또한 실제로 꼬리를 흘려 달리는 등이라고하는 것은 차량을 그런 태세에지도 자체 최소한 도로에서는 무리 다. 물론 그립이 뛰어난 타이어가 주어지고있는 것도 그런 주행을 어렵게하고있다. 그렇게되면 RWD의 장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하나에는 "선택"에 의한 경량화의 움직임 자체에 경쾌한 느낌이 태어나는 것이다. 또한 생략는 연비 나 차량 가격에 반영되는 것이다.실제로 우라칸 RWD 스파이더 달리다 보면 구동계와 다리 주변의 강성 감이 구동 바퀴가 2 륜인지 4 륜인지조차 모를 정도 높다. 제대로 가속하고 감속도 해주고, 서스펜션 장착부 준수 등에서 구동 방식의 차이를 간파 할 수 없다. 감각적으로 뒤에서 눌러 앞에서 휘어 나가는 그런 지연도 느껴지지 않는다. 또한 FR과 달리 프로펠러 샤프트가없고, 엔진 / 기어 박스의 무게가 그대로 구동 바퀴 하중으로 기여하기 때문에 마찰이 충분히 발휘되어 강력한 파워는 그대로 안정성에 직결된다. 어쨌든 스로틀을 열면 언제든지 전륜 타각이 향하고있는 방향으로 강력하게 밀린다.그리고 또이 손의 고성능 차량을 차곡 차곡 말하는 것은 필자에게는 무리. 토시를 나누십시오있다. 하지만 이탈리아의 고성능 차량에 여분 관심이있다. 전 슈퍼 자동차 시대부터 지금까지도 태워 주면 마음 설레는 것이 많이있다. 일단 람보르기니 산타가타 공장은 선박이나 트랙터가 고성능 SUV의 시조 'LM-002」, 그리고 「카운 "등과 같은 사옥에서 만들어져 있었다. 그 무렵을 떠올리며 시승기를 엮어 보려고한다.자세의 가벼움이 돋보이는전폭 1924mm, 거울에서 거울까지라면 실로 2236mm라는 넓은 신체 사이즈는 일반 도로에서 주체 못하는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의외로 처리 쉽고 2620mm하는 휠베이스와 4459mm라는 길이의 숫자를 오히려 수직 크기를 느끼게한다. 조타 함께 슥, 슥과 경쾌 기분 좋게 움직이는 이유는 신체 전체의 요 / 롤 / 피치 3 축 방향의 관성 감각이 작고 응답이 뛰어난 때문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최근의 고성능 차량 안에는 전달계의 안전 무장이 과도하게지나 돗코이쇼 인 반응의 지체를 수반과 손발로 조작하는 작동 부품 등에 강성적인 연이나 지루함이 인정되는 것도 있지만, 우라칸 RWD 스파이더에는 그런 것이 느껴지지 않는다.확실히 1509kg는 차량 중량 (건조 중량)에 대해 580ps 충분히이며, 토크도 1000rpm에서 최대 토크의 75 %를 만들어 낸다는 낮은 회전 영역의 운전 성을 중시 한 엔진 튜닝은 돌지 않고 도 신속한 응답을 얻는 데 기여하고있다. 옛날의 스포츠카 엔진은 대 배기량도 낮은 회전 영역에서 회전이 거친이거나 토크가 나오지 않아서 3000rpm 이하로는 떨어지지 않으려 예도 있었다. 7 단의 포지션을 가진 "LDF (람보르기니 돗삐아 프리츠 차 오네)"듀얼 클러치 2 페달 변속기는 장난 킥 다운시켜 않아도 그대로의 위치에서 오른발에 조금 힘을 こめれ하면 슷과 앞으로 나와 준다. 거기가 V10 자연 흡기 5.2 리터라는 배기량의하는 업무이다.이 차에는 아이들 스톱도 붙어 있고 경부에 반 5 기통된다 기통 휴지기구도 붙어있어 243.6km에 이르렀다 이번 시승의 평균 6.8km / 리터라는 좋은 연비를 기록 하고있다. 이런 자동차 공회전 중지하면 조금 허를 찔리는 느낌도 있지만 슷 멈춰 엔진 음이나 진동이 없어 감각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인가하면 멈출 때부터 재시동 할 때 더 충격이나 소리가 크다.람보르기니의 추억이 차량은 아우디의 마크가 제품의 군데 군데에 산견되고 기본 부품과 골격을 'R8'과 공유하는 부분도있다. 그러므로 독일 차적인 감각도 승차감으로 있고 스스로 컨트롤하고 있다고 자각하는 것보다 자동차에 실려있는 느낌도 강하다. 이 곳곳에 디자인 처리 등 람보르기니 가문임을 한눈에 알 수있다.람보르기니의 추억을 더듬어 보면, 개인적으로 카운과 '디아블로'쪽이 더 이탈리아 차의 맛이 느껴졌다. 위로 튀어 오르는 문해도 가로 방향으로 부딪 치는 걱정은 필요없고 공간적으로 크게 열기 때문에 승하차도 라크이었다. 반면 우라칸는 보통 가로 열고 따라서 주위의 물건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또한, 문 후단의 신체와 겹치는 부분은 특히 길다. 구분 선이 디자인으로 필요한 것일지도 모르지만, 이탈리아 인이라면 잘 버리는 것이다 ......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프론트 오버행도 우라칸는 길게이다. 급유시 등 단차가 큰 곳에서는 코를 유압으로 들어 올려지기 때문에 미리 업시켜 두는 것도 가능하다.디아블로의 추억은 뭐니 뭐니해도 자동차 자신이 스스로 자연 맞혀주는 카운터 스티어이다. 짐 카나 인 저속이지만, 캐스터 각과 캐스터 트레일 스크럽 값 등 주어진 형상이 절묘하고, 항상 뒤 축에 직각, 즉 드라이버가 가고 싶은 방향으로 앞바퀴가 직접 향하고주는 이다. 조타하고 카운터를 맞출 필요가없는 셈이다. 그래서 손을 완전히 떼어 버려도 적절한 양과 방향 타각에서 진로에 いざなっ 준다. 과도한 힘을 가하면 테일을 흘린만큼 회전 반경은 작아진다. 뭐, 이런 것을 써도 옛 추억 일뿐 일반적인 이해를 얻을 수는 없을 것이다. 같은 경험을 한 사람에게만 통하는 추억이있다.이걸 우라칸 RWD에서도 할 수 없을까 -라고는 생각하지만, 넓은 스키드 패드가 아니라면 무리 일 것이다. 하지만 스티어링 작은 입력에 의한 "대리 감각"으로 말하면, 우라칸의 캐스터 각은 그거보다 작고, 자연으로 감각은 적다. 그런가, 디아블로는 파워 스티어링이 없었기 때문에 마찰이 극미하고 솔직한 복원력이 확보되어 있었어하면 지금 문득 깨달았다."말"또는 "소"인가?스파이더로 덮개 (마호로) 부분은 예전에 비하면 쾌적 성을 크게 올리고있다. 시트에 앉아 있으면시 윈드 쉴드 상단을 방해하고, 마치 터널 속에있는듯한 기분이지만, 덮개를 내리면 큰 해방감을 더한다. 최고의 개폐 모터에서 빠르게 할 수 있고, 50km / h 이하라면 움직이고 있어도 작동하기 때문에, 갑작스런 비에 신호 대기 시간 내에 완수하지 않아도 動き出せる. 그 정도는 주위의 동정에 응석 않고 계속 작동된다. 오히려 작동을 그만두는 걱정 강매도 될 것이다. 톱을 올렸다 자세는 공기 역학적으로 우수한 것이지만, 캐빈 자체의 볼륨이 큰 탓인지 멋지다라고 생각한다. 탑은 작을수록, 외형은 정리가 좋은 것이다.이제 2788 만 5924 엔 할인이 있겠다. '페라리 488 스파이더'는 약 3500 만엔 이니까 가격으로 비교가되지 않지만, 이탈리아의 고성능 스파이더 의미에서는 좋아하는 자동차로 간주 될 것이다. 두 차량은 외형의 박력과 일반 도로에서 발휘할 수있는 동력 성능에 큰 차이는 없다. 모두 내구성과 신뢰성은 독일 차 수준. 「말」또는 「소」인지 취향으로 선택하면 좋다. 하면, 우라칸 RWD 거미의 인기가 비등하는 것은 아닐까. 가격으로는 혹은 현명한 선택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