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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더 r 라인 자세히 알아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18. 18:41

만반의 준비를하고 중간 등급곧 '골프'빅 마이너 체인지 버전 인 '골프 7.5 "라는 모델이 일본에 도입된다고한다. 엔진과 변속기가 신형된다고한다. 원래 평판 좋은 골프 7이기 때문 개선되면 확실히 더 좋은 자동차가 될 것이다. 기쁜 일이지만, 더 비틀에게는 괴로운 상황이다.2012 년에 등장한 더 비틀은 골프 6을 기반으로 한 '제타'와 같은 플랫폼에서 만들어지고있다. 물론 다양한 개량이 가해지고있는 것이지만, 즉 사람 세대 오래된 셈이다. 모듈 식의 새로운 플랫폼 'MQB'이 등장하기 전에 모델이다. 골프 마이첸 따라 차이가 열려 버리는 것은 아닐까 걱정된다. 단, 더 비틀은 골프에 앞서 2016 년 9 월부터 내 쳉 모델이 일본에 들어와있다. 전후 범퍼 디자인이 변경되어 첨단 안전 장비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충실했다.처음에는 '더 비틀 기반 ""더 비틀 디자인 ""더 비틀 2.0 R 라인'이라는 3 종이었다 라인업에 2 개 月遅れ에 참여한 것이 이번 시승 한 더 비틀 R 라인이다. 1.2 리터 터보의 '기반'과 '디자인', 2 리터 터보 '2.0 R 라인'사이에 위치하는 1.4 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 한 모델이다. 골프에서는 「TSI 하이 라인 '에 주어진 것과 같지만, 조정이 다르다. 골프 140ps 대해 더 비틀은 150ps로 증가하고있다.기분이 아가 る 파워 트레인지난 2016 년에 출시 된 크로스 오버 풍으로 지어졌다 한정 모델 '더 비틀 듄 "에서도 채용되고 있던 엔진에서 카탈로그 모델로는 처음으로 채용된다. 변속기는 친숙한 7 단 DSG이다.일단 1.2 리터 엔진의 더 비틀 시승했을 때, 전력 부족을 느낄 수는 없었다. 스포티 함을 앞세워있는 것도 아니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있는 충분한 파워 유닛이다. 단, 1.2 리터 105ps와 2 리터 211ps에는 2 배 이상의 차이가있다. 과연 너무 멀리이다. 속을 채워 다양한 요구에 부응 할 필요가 있었던 것은 확실 할 것이다.배기량의 차이는 명확하게 나타나고있다. 여유가 느껴지는 것이다. 물론 압도적 인 속도로는 않지만 가속하고자하는 드라이버의 의사에 대한 반응 지연이없는 것이 기분을 고양시킨다. 조금 의외였던 액셀을 밟은 때 들리는 배기음의 높이이다. 꽤 쾌음에서 점점 기분이 좋아진다. 순항하는 경우 차내는 조용하다.7 단 DSG의 수의 좋아도 좋은 드라이브 필드에 기여하고있다. 이번에는 본격적인 와인딩로드에서의 시승은 할 수 없었지만, 조금 산길을 달리고 때 자동 변속에 맡겨 놓고 불만은 느끼지 않았다. 저속에서의 관계에 약간의 어색함이 있었지만, 부드럽고 빠른 변속은 일류이다.연비의 값은 1 등상이번에는 고속도로 주체로 총 350km 이상을 주행 연비는 14.1km / 리터였다. 나쁘지 않은 숫자이다. R 라인은 더 비틀 중 최고의 연비 모델 인 것이다. JC08 모드 연비 값은 2.0 R 라인 13.4km / 리터는 물론베이스와 디자인 17.6km / 리터를 초과 18.3km / 리터이다.블루 모션 기술을 이용한 엔진 아이들링 스톱기구 및 브레이크 에너지 회생 장치가 장착된다. 1.2 리터 모델이라고 엔진 룸은 척척이지만 1.4은 공간이 메워지고 있었다. 주행 성능과 환경 성능의 균형을 잡았다 딱 맞는 엔진 인 것이다.R 라인은 타이어 크기도 라인업의 중간에 위치한다. 기반과 디자인이 16 인치, 2.0 R 라인이 18 인치에서 R 라인은 17 인치 인 것이다. 다리 주위는 극단적으로 다져진 않았으며, 승차감은 양호하다. 도로를 제대로 파악 차분한 움직임은 드라이버의 안정감을 높인다.R 라인의 외장은 2.0 R 라인에 준하여있다. 블랙 사이드 몰딩과 리어 디퓨저가 선명한 윤곽을 보여 고급 모델임을 주장한다. 인테리어에도 블랙이 많이 사용되고 스포티 한 이미지가 연출되고있다. 시승차는 Coolster 패키지 옵션이 붙어 있었기 때문에, 대시 보드 상단에 3 련 미터가 장착되어 있었다. 유온 계, 스톱워치, 부스트 게이지를 조합 한 것으로,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것이있을뿐 스포티 한 느낌이 크게 올라간다.폭스 바겐 사랑에 넘치는 사람에R 라인은 개인 자동차로 높은 종합력을 가진다. 여유있는 전원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외관과 인테리어는 스포티하고 고급 스러움도 높다. 안심하고 사람에게 추천되는 모델이다.약간 망설 버리는 것은 역시 골프의 존재이다. 2 문에서 뒷좌석이 좁아 화물칸 공간에도 한계가있는 더 비틀을 선택하려면 어떤 이유가 필요하다. 30 만엔 정도 추가하면 동일한 엔진을 가진 골프를 얻을 수있다.R 라인 동시에 "# PinkBeetle (해시 태그 핑크 비틀) '라는 제한 차량도 출시되었다. 이름과 핑크 바디 컬러를 입은 모델이다. 더 비틀 이니까 가능한 기획 것이다. 1998 년에 데뷔 한 '뉴 비틀'은 비틀 수 '유형 1'에 공물로 탄생했다. 丸こく 사랑스러운 모양은 폭스 바겐에게 아무것도 대신하기 어려운 가치를 가진 아이콘이다.더 비틀되어 원래의 형태에서 멀어했지만 여전히 폭스 바겐의 정체성을한다. 골프와 비교 검토하여 구입하는 경우는 실제로는 적을 것이다. 더 비틀은 가장 큰 폭스 바겐 사랑을 가진 사람이 선택하는 자동차 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