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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쓰다 cx-5 xd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21. 18:41

라인업의 기본 구성은 변함없이약진 현저한 마쓰다가 발하는 대망의 중간 크기 SUV이 신형 「CX-5」. 이번에는이 회사의 홋카이도 테스트 과정이다 剣淵 시험장에서 시험했다. 취재의 주요 목적은 "i-ACTIV AWD '의 성능 확인했지만 신형 CX-5의 시승 리포트는 webCG에서도 첫 등장 인만큼, 우선은 그 사양을 가볍게 복습하자.등급 체계는 선대뿐만 아니라 3 종류의 엔진을 기본으로하고있다. 2 리터 가솔린 엔진 (155ps / 20.0kgm)를 탑재 한 '20S'는 FF 모델만으로, 2.5 리터 가솔린 엔진 (190ps / 25.6kgm [4WD 차량은 25.0kgm)의 '25S'와 2.2 리터 디젤 엔진 (175ps / 42.8kgm)를 탑재하는 「XD」은 FF와 4WD의 2 책꽂이. 각각 표준 차량과 어댑티브 LED 헤드 라이트와 레인 유지 보조 시스템, 사각 지대 모니터링, 드라이버주의 경고 등의 안전 장비를 갖춘 "사전"더 가죽 시트와 프론트 파워 시트 등이 표준이되는 "L 패키지 "이 존재한다. 덧붙여서, 차량 안정 장치 인 DSC (차체 자세 제어 장치)와 TCS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등은 전차 표준 장비이다.기존 모델과는 격세지감의 차이가쓰리 사이즈는 전장 × 전폭 × 전고 = 4545 × 1840 × 1690mm. 휠베이스는 2700mm. 트레드는 전후 모두 10mm 확대되고, A 필러는 약 35mm 후퇴. 평면의 헤드 라이트와 그릴에서 아이 라인을 선명하게 띠 시그너처 윙 왕년의 '사바나 RX-3」를 현대 해석 한 것 같은 다각형 그릴 힘차게 아름답게 사행 바디 라인 등을 통해 놀라 울 정도로 낮은 & 와이드 글래머러스되었다. 왠지 시골에서 나온 귀여운 여고생이 허리 구왓로 열었다 드레스가 어울리는 년경까지 성장한 것 같은 아찔한 정도의 변화 듬뿍이다.한편, 인테리어는 오각형의 에어컨 송풍구가 단정 한 인상을주는하면서도 외관에 대해서는 간단한 느낌. 좀 더 위엄 같은 것이 있으면 좋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소박한 만 있으면 간단을지나 저렴하게 느껴 버리는 것이므로, 새로운 CX-5의 수평 기조의 디자인은 알맞게 반죽 포함 또 한 질리지 않는 뛰어난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또한 그렇게 느끼게 해주는 것은 편안하게 실내에서 조종 핸들 줌 기분과 시트 홀드성이 좋고, 오르간 식 가속 페달 절도 등의 인터페이스가 사람에게 상냥 하니까 것도있다. 이것은 다음의 설상 리포트에서도 「마츠다의 인마 일체에 대한 노력 "으로 추기하고자한다.설상에서의 주행을 지원하는 고급 섀시 제어그런데, 이번 시승 한 디젤 엔진을 탑재 한 XD의 FF와 4WD. 설상 그 주행을 비교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 주역은 4WD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필자가 먼저 감동 한 것은 FF 모델의 주파 능력이었다.디젤 터보 토크가 쉽게 앞바퀴를 스키드시키는 것 같았다 FF의 시작은 그 예상과는 달리 자연스럽게 부드럽게. 발을 디딘 액셀에 부스트의 상승이 선형이며, 풍부한 그 토크를 발끝 뜻대로 지상에 전할 수있다. 그 악셀 컨트롤 성은 위의 오르간 페달과 착석 자세의 장점도있어 대단히 양호. 보다는 너무 자연스럽고, 그 조작감을 의식하지 않는다. 는 ...... 조금 난폭하게 나아가 봐도, TCS 제어가 훌륭하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자동차가 이전 이전으로 진행 준다.코너에서는 'G- 벡터링 컨트롤 "(GVC)의 제어가 흑자으로 일하고 설상 주행에서 가장 불안이되는 언더 스티어를 억누르고 준다. 0.05G 다음 영역에서의 조정에 지나지 않는다, 즉 그 지역에서 차량 자세를 안정시켜주는 GVC의 제어는 스윙에도 유효 소위 "잔돈"이 오지 않는 것도 좋다.전방에 집중하면서 시야의 구석에서 미터 나셀을 파악하고 그 중에서는 TCS의 표시등이 반짝 경경을 반복했다. 그러나 그 행동은 놀라 울 정도로 자연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부드럽게 달릴 수 있기 때문, 미끄럼 방지 장치가 멋 브레이크를 거는 것조차 한번도 없었다. 설상에서는 드라이버는 차량의 거동을 헤아릴 수 있도록 항상 의식을 집중시켜 몸이 센서로 변해있다. 그런 긴장 상태에 있고 자동차가 자연스럽게 움직여 준다 것은 큰 스트레스 감소로 이어집니다. 이 체간 균형이 있기 때문에 지금 마즈다는 마른 노면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있는 것이라고 강하게 느꼈다.무엇을두고도 안전을 중시대해 i-ACTIV AWD를 탑재 한 카 모델은 더욱 안정감을 더했다 주행을 선보인다. 아니, 안정 너무 그 고마움이별로 느껴지지 않는다고조차 생각 정도였다.이 4WD는 FF를 기본으로 한 주문형 타입. 항상 앞바퀴의 구동력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이것이 그립 한계를 초과 할 때 뒷바퀴가 지원하는 구조로되어있다. 정확히 27 개의 센서가 1 초에 200 회에 이르는 연산에 의해 앞바퀴의 슬립을 예측하고 드라이버가 "미끄러졌다!"라고 인식하기 전에 전 후륜의 토크 배분을 조절 해 준다. 그런 의미에서 주문형 한 걸음에가는 바로 액티브 4WD이다.간단하게 말하면, 코너에서의 자세는 항상 약한 언더 스티어 기조. 트랙션을 걸면서도 돌고 적극적으로 설상을 선회하는 센터 데프있는 풀 타임 4WD 같은 뜨거운 타입이 아니다. 앞바퀴가 미끄러하면 그 토크를 줄이고 부족한 구동력은 후륜으로 보충함으로써 항상 온더 레일의 운전 감각으로 설상을 주행 썬다.덧붙여서,이 i-ACTIV AWD는 FF를 기본으로하면서도 그 구동 토크를 미세하지만 항상 후륜에 전달하고있다. 그래서 앞바퀴가 슬립 할 때 지연없이 후륜 구동 능력을 발휘할 수있다. 그 콰트로를 판매하는 아우디조차 "Q5 2.0 TFSI '에서 환경 성능을 고려하여 후에 축에 구동을 분리기구를 채용하기 시작했지만 (즉 일반적으로 전륜 구동), 마쓰다는 약간의 연비 악화 보다 조종 안정성을 제일로 생각이 방식에 이르렀다 고한다. 양자를 아는 저로서는 험로 주행에서의 응답과 타비 리티 늠름한. 단지 FF 기조가되었다 콰트로 쪽이 더 그 행동이 보수적이되었다는 인상이 (디젤 풀 타임 이었지만).스마트 이야말로 마쓰다의 미학4WD의 장점을 강하게 체감 할 수 있었던 것은, 등판로 일시 정지를 한 후 다시 시작과 운전대를 잡고 절단 한 후 발진을 테스트 한 때이었다. FF이면 그 트랙션을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신중하게 전륜을 구동시켜 발진하려고하는 장면을 순간적으로 뒷바퀴가 밀어 준다. 단지 그 쭉! 이 참가할 때도 FF 모델과 마찬가지로 TCS가 훌륭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역시 그 조작감은 어이없는.기자 따위 자동차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소녀 같은 것. 무리한 정도 엄청나게 당겨주는 것이 뽀와 ~ となっ 버리는 곳이 있기 때문 i-ACTIV AWD 대해 좀 시시하다고 느끼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그 풍부한 경험에 코트가 일어나고 나서 후회하는 것은 더 위험하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웃음). 일반적인 드라이버의 용도에 대해서는이 정도 보수적 인 것이 좋은 것이다. 또한 이번 코스보다 강하다 아이스 노면에서는이 안정성이 살아 오는지도 모른다.향후이 i-ACTIV AWD가 어떤 발전을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 마즈다에게는이 스마트 미학 인 것 같아요.하지만 사구의 드라이브 필드에 현저한 차이가 없다고되면 FF와 i-ACTIV AWD, 어느 쪽이 사고? 라는 말도된다. 그 차액은 22 만 6800 엔. 히트 상품이 될 것이다 XD에서 생각하면,베이스 학년 4WD (300 만 2400 엔)가 안전 장비가 충실하는 "사전"의 FF 모델과 같은 가격과 마음껏 배팅하고있다.경량화와 연비 볼 고집300 만엔 대를 초과하는 가격을 포함하여 적설량이 적은 도시 근교의 사용자에게는 FF 모델이 현실적이지만, 모처럼의 SUV만큼 겨울 스포츠를 비롯한 레저를 즐기고 싶은 꿈을 느끼게 될 것 도있을 것이다.마쓰다도 이것은 중들 알고 있고, 4WD의 연비는 고집했다. i-ACTIV AWD는 기존의 시스템에 전송 무게에서 55 %, 커플 링 유닛에서 34 %, 리어 디퍼렌셜 단위에서 46 %, 프로펠러 샤프트에서 40 %로 무서울 정도의 경량화를 도모하고, 그 무게 차이는 50kg에서 60kg 간직하고있다.그 보람 있고, JC08 모드 측정에서의 연비는 25S는 FF로 14.8km / 리터에 4WD가 14.6km / 리터와 그 차이 약간 0.2km / 리터. XD는 FF가 18.0km / 리터, 4WD가 17.2 ~ 17.6km / 리터와, 이쪽도 꽤 육박하고있다. "연비보다 안전을 우선"이라면서도 차동의 발전을 통해 회전 저항을 줄이고, 전자 제어가 타이어의 슬립 손실을 방지하기위한 i-ACTIV AWD는 에너지 손실을 기존 대비 약 80 % 나 감소 수 있었다는 것이다.서울 레드의 바디 컬러를 입은 후 마즈다는 정말 주행이 좋다. 시기적으로 말하면, 스카이 액티브 엔진이 다양한 차종에 전개되고에서 마쓰다이다. 별도로 엔진 만이 그 장점을 견인하고있는 것은 없지만 확실히 그 치밀한 제어 및 그에 부응 엔진의 기본 성능과가 섀시와 연계하여 '로드스터'이외의 차량도 "인마 일체 ' 느낌이 구비하게되었다. 이에 따라 레스이지만 조금 섬세하게지나 주행에는 굵직한이 더해져뿐만 아니라 질리지 너무 디자인도 활동 제공했다.히로시마 기질을 함부로 칭찬 너무 그 근면을 잃어 버릴 것 같고 무섭다하지만, 여하튼이 장점을 잘 브랜딩하여 긴 세월에 걸쳐 유지하길 바란다. 2 대째가 된 CX-5는 제대로 마쓰다의 간판 차종으로 그 사명을 감당 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