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xv 신형 제대로 파헤치기
처음부터 차고의 높이를 포함시킨 "혼 마루"모델- 신형 XV는 차세대 플랫폼 SGP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을 채용 한 제 2 탄 것입니다 만, 파워 트레인과 플랫폼을 공유하는 이른바 기반 차량 '임프레자'는 정확히 어디가 어떻게 다른가 인지 설명하고 있을까요?이노우에 마사히코 씨 (이하, 이노우에) : 임프레자 해치백의 '스포츠'와 'G4'세단 각각의 스타일에 자동차로서의 기본 성능 달리는 재미와 기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XV는 더 넓은 필드, 행동 범위에서 활성화 즐기고 싶은 분에게 수용 모델입니다. "스뽀카지"는 그러한 의미입니다. XV는 AWD 인데다 X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또한 지상고는 임프레자보다 70mm 높은 200mm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라면 그야말로 SUV의 모습으로도 140mm라는 것도 있지만, 스바루로서는 그런 수는 없습니다. 동시에 입체 주차장에 대응 한 컴팩트 한 사이즈로 사용 용이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AWD 모델은 임프레자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체 높이가 높아지고 주파성을 향상하는 대신 역시 온로드의 즐거움, 민첩 대해서는 다소 참지 않으면 안 될지도 모릅니다.이노우에 : 바로 거기가 SGP를 채용 한 이유입니다. 단단히 스포츠 세단과 같은 성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물론 임프와 직접 비교하면 다소 무거워지고 차량 높이가 높은만큼, 선회 성능이 약간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슬라럼 통과 속도로 수 km / h 정도입니다.- 스바루의 경우 모든 AWD 모델을 전제로 개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GP도 원래 차고가 높은 SUV를 만드는 것을 생각하고 있던 것입니까?이노우에 : 이번에는 XV있어 나무, 이것이 "본성"라고하는 것으로 동시에 개발했습니다. 기존 표준 자동차에서 파생 모델이라고하는 것으로, 역시 도중에는 못했다 수도 있습니다. 기하학과 롤 센터 등 다소 참 아야하는 경우도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번 XV는 본연의 모습을 생각하고 처음부터 포함시켜 만든 모델입니다.- 기존의 XV도 약 1000 개 / 월 팔리고있었습니다. 4WD 전용 차종으로는 나쁘지 않은 성적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신형 XV의 목표는 2200 대입니다. 한편 다른 업체의 컴팩트 SUV의 히트는 사실 FWD (전 륜구동) 모델입니다. 이른바 스바루 팬 이외의 층도 노리는하면, FWD을 라인업하는 것은 생각하지 않았다 있을까요?이노우에 : 스바루의 SUV는 역시 AWD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임프의 1.6FF 특히 큐슈 지역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만, XV 관해서는 FWD 모델은 화제에 오르 없습니다. 타사의 FWD가 팔리고있는 것은 물론 알고 있지만 우리가 동일한 것을 목표로하고도 좋은 것인지, 안전 안심과 즐거움을 제공 할 수있는 것은 역시 AWD가 아닐까라고 생각한 결과입니다.선대 답습 스타일링에 힘을 조금- 기존 XV는 바로 "도구 감"과 팝 컬러로 주목했습니다. 신형 디자인도 그것을 답습했다고 생각 좋을까요?이노우에 : 네, 기본적으로 지금까지의 모델을 성공적 진화시킨 것입니다. 그러나 좀 더 힘차게 멋지게 특히 리어 주위는 좀 더 남자 답고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미국 측에서는 더 "라깃"(튼튼 무골)에서 힘차게라는 요구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지만 지금까지의 팝 귀여움도 잃고 싶지 않아. 스바루는 뜨거운 매니아가 많아, 그것은 매우 고마운 일입니다 만, 역시 그 외에 여성을 포함한 사용자도 의식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CM에서도 표현하고있는 것 적극적인 여성을 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디 컬러 등 그것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바로 캐주얼과 스포티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만, 한편으로 우리와 같은 쇼와 자동차 좋아 스바루는 계속 스바루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너무 멋지게 져서도 왠지 당황하는 기분입니다.이노우에 : 물론 스바루의 핵심 사용자를 소중히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게다가 신형은 그렇지 고객에게 널리 받아 들여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곳에 외출있는 실용성과 안심 안전과 달리는 즐거움 등 모두 겸비한 포장은 이른바 스바리스토도 이해해 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경쾌한 느낌이라면 2 리터 하이브리드는 언제?- 이번에는 1.6 리터의 합리적인 모델도 추가되었습니다. PGM은 2 리터와 1.6 리터 모델의 어느 쪽이 추천입니까?이노우에 : 1.6 리터에서도 XV이 목표 세계관을 충분히 실감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가속감이나 경쾌한 느낌의면에서 2 리터를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물론 합리적인 1.6 리터로 관심 받고 먼저 스바루를 알리기 위해도 각각 캐릭터를 생각하고 만들어 낸 것입니다.- 잡지 맛없는 깔끔한 고급 주행 성능은 1.6 리터로도 충분히 감지 할 수있었습니다. 그렇게되면, 임프레자에 비해 10 만 엔 추가하는 가격은 조금 약세 너무 것이 아닐까도 생각 합니다만?이노우에 : 뭐랄까 말 어렵지만 나도 동감 부분이 있습니다 (웃음). 정직 할인라고 생각합니다. 매매 할 생각은 없지만, 가치에 맞는 가격으로 XV의 존재감을 강화 해 나가고 싶다. 스바루의 주력 SUV로 가격까지 포함하여 제안에서 동료를 넓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워 트레인은 NA (자연 흡기) 엔진 + CVT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와 MT 모델 또는이 새시라면 더 강력한 엔진으로도 전혀 문제가 없어야하지만, 그런 소리에 어떻게 대답 하시겠습니까?이노우에 : 하이브리드 대해서는 그다지 오래 기다리게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열심히 개발 중입니다. 그러나 아이 사이트도 그렇습니다 만, 자동차는 항상 진화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기다리는 편이 있는가하면, 또 기다리게 될지도 모른다. 헤매는 것보다 자신의 타이밍에서 결정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닐까라고 대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