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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 구하기 힘든지도이미 아시는 바와 같이, 프리우스 PHV는 보통의 '프리우스'와 나란히 비교하여 "모토가 잡히는 · 잡히지 않는"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도저히 선택할 자동차가 아니다.프리우스 PHV의 본체 가격은 동급 장비의 프리우스에 약 72 만엔 고. 프리우스 PHV는 올해 5 월 이후 등록하면 20 만엔 (4 월까지는 9.6 만원)의 보조금이 붙을 예정이므로, 실제 가격 차이는 50 만엔이라는 것이된다.새로운 전력이 난립하는 현재는 PHV를 전기 자동차 (EV)로 사용한 경우와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사용한 경우의 에너지 비용을 엄격하게 비교하기는 어렵다.단, PHV 나 EV의 충전에 가장 유리하다고 생각되는 야간 전력 요금 (현재는 신규 계약을받지 않는다)을 이용하여 전기 만 달리면 15 만 ~ 20 만 km로 통통. 일반적인 "종량 전등 B"요금이라고 전기 30 만 km 전후 달리지 않으면 모토는 잡히지 않는 ......라는 것이 에너지 비용면에서 본 프리우스 PHV의 프리우스에 대한 대략적인 비용 감 있다.신형 프리우스 PHV는 "모든 곳에서 EV의 장점을 체험 해 달라"고 상품 기획으로 이번 시승 한 "S"내비게이션 패키지 ""를 포함한 주요 학년에 급속 충전을 표준 장비.단지, 고속도로 휴게소 / 주차 구역에 설치되는 급속 충전의 이용 요금 (회원 제도 기타로 요금은 천차만별이지만, 비회원이라 분당 50 엔 정도)를 예로 들면, 현재 휘발유 가격은 보통 휘발유를 넣고 달리고 편이 저렴하다.또한, 프리우스 PHV는 옵션 솔라 루프 패널을 선택하면 "양산차 세계 최초의 태양 광 주행"가 가능하게된다. 계속 외광에 노출 노천 주차장이라고 일본의 평균적인 기상 조건에서 연간 약 1000km 분의 전력을 회수 할 수 있다고하지만, 만일 연비를 20km / 리터, 레귤러 가솔린 가격을 리터 130 엔하면 1000km 분의 연료 비용은 6500 엔. 따라서 태양 전지의 옵션 가격 (28 만 0800 엔)의 모토를 가지고 수십 년이 걸린다는 계산이다 .프리우스보다 빠르고 멋지다프리우스 PHV를 경제성만으로 보면 斯様으로 까다 롭고, 엄격하게 계산하는 정도 "라면 필요 없다"라는 결론에 도달하게된다. 선대 프리우스 PHV가 팔리지 않았던 가장 큰 이유도 거기에 있었다.다만, "자동차는 미래에 전차 EV가되어야 그 도중 경과로 PHV 만큼은 인정 준다"는 현재 세계적인 자동차 행정 추세이다 (또한 언제 변화도 모르지만). 그래서 팔리지 않는다고 PHV를 그만 둘 수도 없다.프리우스 충전 기능을 붙인 것만으로는 팔리지 않았다. 다만, 당연하지만 자동차는 경제성만으로 사는 것은 아니다. 아니, 외형은 물론, 성능, 승차감, 미의식, 허세 등 개인의 주관 쪽이 자동차를 살 때의 동기로는 크다. 그래서 신형 프리우스 PHV도 거기를 찌른다.일반 프리우스보다 분명 훌륭하게 보이고, 게다가 더 일반인 노리는 것 같은 외관 디자인 등은 그 전형적인 것이다. 또한 탄소 섬유 강화 수지 제의 리어 게이트와 계기판의 수직 대형 디스플레이 등은 프리우스의 기획 시점부터 존재 한 아이디어 였다고하지만, 그들을 굳이 PHV 전용 한 것도 높은 가격의 알기 쉬운 근거 되고있다.동력 용 리튬 이온 배터리에 충분한 전력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프리우스 PHV는 일반 프리우스 발전 전용으로 사용하는 2 개째의 모터도 동력으로 돌리는 것으로, EV 성능을 비약적으로 높여 있다. 거기 신형 프리우스 PHV의 높은 가격을 납득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실제로 EV 모드에서 2 개의 모터를 풀 가동 시켰을 때, 프리우스 PHV의 주행은 솔직하게 빠르다. 강력하다.집에서 충전하는 것이 더 나은프리우스 PHV는 선대 마찬가지로, "EV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배터리 충전 모드"라는 3 가지 주행 모드가있다.EV 모드는 상기대로 풀 스로틀에서 EV로 달린다. 그 차량 무게는 예를 들어 "닛산 리프」보다 100kg 가까이 무거운 가속 성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즉, 상당히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는 것이다. 과연 순간적인 가속은 のけぞる 정도이며, 완전 충전에 가까운 상태에서라면 50km 정도는 아무런 배려도 특별한 에코 운전도없이 EV로 사용된다.하이브리드 모드는 이른바 일반 프리우스에 준하는 주행에서 미터 기타 표시를 보는 한, 시작 시점의 잔량을 "다녀와"마지막으로 유지한다.하이브리드 모드에서도 순간적인 가속은 2 개의 모터를 구동에 사용하고있는 것 같고, 종합적인 동력 성능은 EV 모드에 가깝다. 다만, 최고 출력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는 엔진을 시동하고, 따라서 순간의 "사이"가 발생 해 버린다. 따라서 EV 모드 정도 小気味 적당히 속도 맛볼 수 없다.배터리 충전 모드는 모터 1 개를 완전히 발전 용으로 점거하기 위해 엔진이 계속 회전 계속 데다, 구동력은 일반 프리우스와 동일합니다. PHV의 차량 중량의 무게가 그대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분명히 かたるく된다. 목적지로 기분 좋게 (혹은, 무엇인가의 이유로 거의 무음으로) 달리는위한 모드이다.......라고 이번은 어디 까지나 시승이므로 여러가지 까다로운 이야기가되어 버렸지 만, 실제로 프리우스 PHV를 소유하는 경우, 집에서 충전 해 두는 것이 원칙 ......라고 할까, 그렇지 않으면 PHV의 메리트가 없다 .그러한 사용법을하면 평소 통근이나 쇼핑에서는 거의 EV로 닛산 리프와 동등한 동력 성능과 실용성을 즐길 수 있고, 게다가 소풍이나 급한 외출도 "충전이 ......"라고 조급 필요도 없다. PHV는 그러한 자동차이다.커브는 "아이쿠!?"프리우스 PHV 차량 무게는 보통의 프리우스보다 약 150kg 무겁다. 시가지 및 고속 직선을 흘릴 정도로 그 무게를 "중후 한 느낌"에 연결하는 데 성공하고 느긋하게왔다 갔다하는 부드러운 터치는 쇼와 세대라면 "쿠션이 좋구나"라고듯한 승차감 이다. 어떤 의미에서 구식 도요타 라이드이다.다시스런 것도 아니지만, 내장형 배터리를 뒷좌석 아래에 간직하고있는 보통의 프리우스에 대해 PHV 전용 거대한 배터리를 뒷좌석 뒤에 트렁크 바닥에 쌓는다.따라서, 리어 부근은 분명히 무겁게 고 중심이되어 있지만, 10 년 전 도요타 제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은 혼자 타고 있어도 리아의 흔들림을 느끼는 버릇은 거의 없다. 처음부터 PHV 화도 상정 한 'TNGA "아키텍처의 효과 일 것이다.그렇다고해도, 조금이라도 옆 G가 들어가면 엉덩이 부근의 무게와 무게 중심의 높이가 보통의 프리우스를 타고 적이 있으면 누구나 "아이쿠!"라고주의 정도는 느껴진다. 그것은 산 비탈길을 긴긴에 달렸다 경우에 한해 한 것이 아니라 고속도로의 합류와 도시 고속도로의 곡선 등에서도 알 수있다. 일반 프리우스는 이런 장면에서도 좋은 의미에서 구식 프랑스 차스럽고 촉촉한 노면에 달라 붙어 준다.시작 부분의 에너지 비용들이라고 이런 주행 맛이라고 혼자 충분히 우수하다고해도 좋은 프리우스 PHV이지만, 기반 프리우스와 비교해 버리면 아무래도 아라 쪽이 눈에 버리는 것은 사실이다.프리우스는 과연 초대의 발매로부터 약 20 년 동안 세계를 휩쓸하고 이제 도요타의 얼굴이있을만한 것은 비용과 성능이 조화를 이루고있다. PHV는 그 균형을 굳이 무너 뜨린 존재도있는 것으로, 일반 프리우스를 넘는 것은 쉽지 않다.프리우스 기반이기 때문에 까다로운그런 프리우스 PHV를 무조건 추천 할 수있는 것은 아마도 지금까지 EV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다.이 시점에서 EV 소유 경력이있는 같은 사람은 많이 200V 전원과 거래 야간 전력을 이미 집 차고에 끌어 들이고 있고, 일상적으로는 50km 전후의 단거리 주행으로 끝난다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된다.게다가 지금까지의 EV 생활에서 "긴급 충전되어 있지 않아서, 자동차를 사용할 수 없어 곤란했다"라든지 "충전에 전하는 것은 이제 코리고리"같은 경험이 있다면, 프리우스 PHV는 그들을 거의 모든 해결 해주는 존재라고해도 좋다.그런 사람이 아니면 프리우스 PHV는 아직도 까다로운 자동차이다.단, 200V, 100V 급속 충전, 그리고 태양 ......와 프리우스 PHV는 현실 사회의 모든 방책에 전원을 넣을 수 있도록되어있다. 지금의 일본에는 곳곳에 무료 EV 충전 서비스가 있으므로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가격의 모토는 잡히지 않고 "조금 득을 본"라는 기분을 매일 맛볼 것이있다.또한 대용량 리튬 이온 및 외부 전원 공급 기능, 강력한 EV 주행을 가능하게 한 하이브리드, 그리고 탄소 게이트 등의 PHV 전용 장비를 실용성과 경제성이 아닌 순수 기술 가치로 평가하면 일반 프리우스 대비 실질 50 만 엔고라는 가격은 높지 않다 ...... 커녕 싸다고 만 생각한다.보통 EV 이상의 기술이 텐코 한창 자동차이므로 자동차 기술 오타쿠 기질의 사람이 "사랑 메 나오는"대상은 더 이상없는 존재 일 것이다. 게다가 그냥 시스템이 담긴 자동차이기 때문에 앞으로 보급되면서, 내 빈곤 한 발상을 뛰어 넘는 새로운 용도와 장점도 찾을 것이다.프리우스와 비교하면 아무래도 "높은 모토가 잡히지 않는"이되어 버린다니까, 프리우스와 별개의 PHV이라면 더 솔직하게 받아 들여 지는데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프리우스가 기반이 아니면 가격은 더 오를 것이다. 그것에서 까다 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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