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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자"가 타는 자동차!?내 주변에서 "스바리스토"라고하면 "webCG」에도 등장하는 마리오 타카노이다. 여하튼 그는 몇 년 전까지 당사 (편집 프로덕션)의 방에 거주 해 있었기 때문에, 주위보다는 가족이지만. 왜 住み込ん 있었다 있는가하면, 당시의 집이 사이타마 현의 변방에서 매우 불편하며 (근처 역까지 도보 45 분), 그리고 가난했기 때문이다. 가난은 현재도 계속되고 있지만.마리오 타카노의 스바루 사랑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세상에 퍼지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스바리스토 = 마리오 타카노에있는 것이 원인으로 스바리스토 = 오타쿠 또는 스바리스토 = 인기없는, 혹은 스바리스토 = 가난 라는 이미지도 생긴 것 같아요. 특히 마리오가 사랑해 마지 않는 초대 「임프레자 WRX '(GC8)는 "見てくれ 등 일체 신경 쓰지 오타쿠카'라는 고정 관념을 낳았다.그런데 현재의 「스바루 WRX '는 가격이 400 만엔 전후에 상승. 너무 가난 아니 탈 수없는 자동차됐다. 그래도 잘 팔리고 있으며, 2016 년의 판매 대수는 "STI '와'S4 '의 총 약 7000 대 (1 ~ 11 월). 이 숫자는 훨씬 저렴한 '임프레자 G4 / 스포츠」의 합계를 크게 웃돈 다.남성의 경우 소득과 인기도는 상당한 비율로 비례하는 것이 실태이며, 한편 높은 모델이 잘 팔리고 있다는 사실에서 스바리스토 많은 "인기있는 부자이다"라는 대답이 인도된다.현재 후지 중공업 즉 스바루는 일본의 자동차 메이커 중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이긴하지만, 그 스바루 자동차를 사랑하는 스바리스토들도 인생의 승자가되어 있었던 것이다! 마리오는 그 얼마 안되는 예외 말인가.WRX와 CVT의 미묘한 관계그러나 필자는 현재 형 WRX STI 및 WRX S4는 스바리스토 이외에는 도저히 견딜 수없는 고전 너무 놀이기구라고 생각하고 있었다.방향성은 초대 임프레자 WRX에서 송송도 바뀌지 않고 고문처럼 딱딱한 다리 주변과 세계의 흐름에서 완전히 소외 돌리지 않으면 파워가 나오지 않는 고전 터보 엔진의 조합이다. 이것은 또 화석있는 고분. STI는 EJ20 계 엔진은 물론, S4의 FA20 계 엔진도 어느 정도 돌리지 않으면 부스트가 닿지 않을 것까지는 큰 차이가 없다. 이것이 좋은 것이라는 의견도 모르는 건 아니지만, 옛날 맛이 지금도 신차로 살 수 있다는 것 뿐이다 지 않는지?그럼에도 불구하고 6 단 MT의 WRX STI는 경향 미치광이 모델이라 좋다. 그러나 CVT와 결합 S4는 "뭐야 이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고문 같은 다리 주변은 STI와 큰 차이 없는데 변속기가 고무 밴드 느낌 닦아 어렵다 * 한 CVT인데!스바루의 CVT 즉 스포츠 리니어 트로닉은 CVT로 꽤 다이렉트 느낌이 강하다. 그러나 하프 스로틀까지에서 조용히 액셀을 전개하면 CVT 특유의 '모와 ~'라는 회전 상승으로 직접 감 등 木端みじん에 사라진다. S♯ 모드에는 8 단 수동 모드도 갖춰하지만 CVT는 빠른 회전 변화를 싫어하는 이유, 시프트 업 & 다운시는 다만 "모와 ~"느낌이 지울 수없이 몽둥이를 조작하면서 오가는 것은 "나 왜 이런 무의미한 작업을하고있는 것일까 ...... "라는 むなしさ 만. 내가 말한다면 지금까지의 WRX S4는 "균형이 나쁜에도 정도가있다!"고 책상을 두드리고 싶은 모델이었다.일단 원판은 깨끗이 해소자 여기까지 긴 서론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서 다시 읽고 그만 버린 분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왜 그렇게 서론이 긴인가하면 이번 탄 WRX S4 tS는 그런 부정적인 인상을 닦고, 비 스바리스토에게도 매우 좋은 마무리 였다고 쓰고 싶은 것이 이유입니다. 이것은 전혀 별개입니다.외형은 기존 그대로이다. 특히 이번 탄 WRX S4 tS NBR CHALLENGE PACKAGE은 순식간에 매진 한 한정 모델 "S207"뿐만 아니라 스바루 블루에 커다란 리어 윙을 짊어진 스바리스토 납품 외모에서 내려 오는 것은 전신 스바루 패션 굳혔다 중년 남성라는 그림이 떠오른다.그러나 내용은 지금까지의 S4와는 전혀 달랐다. 무엇이 다른가하면, 승차감이 압도적으로 유연하게되었다. CVT의 S♯ 모드에서 8 단 수동 모드가 마치 고급 다단 트 르콘 AT 같은 느낌되었다. 이 두 가지 있습니다. 기존의 책상을 탁탁 두드리고 싶을 정도의 약점이 2 점 모두 훌륭하게 해소되어 있었다. 이것이라면 '아우디 S3'도 가고 싸울 수있다. 가격은 약 500 만엔 (NBR CHALLENGE PACKAGE는 529 만 2000 엔)이므로, 그쪽에서도 꽤 경향이지만. 스바루는 승자가 타는 자동차 이구나라고 절실히 실감.우선 다리 주변에서 설명하면, S207에 채용 한 가변 감쇠력 서스펜션, "덤프 매틱 II '를 장착하여 쾌적한 승차감과 조종 안정성의 양립을 도모 할 수있다. 그렇다고해도, 개인적으로는 S207을 편안는 송송도 느끼지 않았기 때문에, 'S207과 같은 "이란 실태와는 크게 다르다. "저속 영역에서 희미하게 진심 스포츠 모델 다운 밀어 올려 느끼지만 속도를 높이기 따라 유연하게 노면을 죽도록 (마) 멜 것과 같이 잡아 떼지 느낌이 좋은" 이런 느낌입니다. 아우디 S 계 속 크리구나, 대략적으로 말하면.즐겁게 달릴 CVT그리고 CVT. 스바루 자동차의 가장 큰 약점은 AT가 CVT 밖에없는 것이다. 이견이있는 사람은 적을 것이다. 나의 경우,이 시점에서 구매 선택에서 완전히 빠져 버린다. 그러나이 자동차는 달랐다. I 모드 나 S 모드에서는 기존과 크게 변함 없다. 정확하게는 다를지도 모르지만 뭐 비슷한 것입니다. 미션 오일 쿨러와 그것을 제어하는 TCU를 장착하고 서킷의 주회 가능 수가 기존보다 70 ~ 80 % 늘었다 고하지만 도로에서 후쯔에 흘리고 있으면, 그래서 뭔가 달라 졌다고 느낄 리도 없었을 것이다.차이를 느끼는 것은 S♯ 8 단 수동 모드이다. 전술 한 바와 같이 거의 완전히 트 르콘 AT처럼 선명하게 변속한다. 「트 르콘 AT가 샤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지만, 지금의 트 르콘 이미 DCT를 불필요하게하고있는 것은 그것에 솟 쿠리 것은 매우 좋은 것입니다!구체적으로는 회전 변화의 민첩함이다. 바드르 의한 시프트 업도 다운도 스팟으로 속 시원 타코미터가 진동한다. 그것은 기존의 CVT에서는 생각할 수 없었던 선명도에서 CVT라고 사전에 통보하여야 비록 매니아에서도 이것이 CVT라고는 모르는 것이다. 이 小気味よ는 엔진 느낌이 더 선명하게 된 때문이라고 전해 듣는다, 어떻게 일까? 실제로 CVT는 오일 쿨러가 추가되었을뿐, 내용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고하는데, 좀 믿을 수 없다. 기존 S4의 엔진은 그렇게 응답이 무딘이었다 건가요? 뭐 좋은, 어쨌든 좋은 좋아졌다니까!덧붙여서 엔진 (FA20 형 직분 사 터보)의 스펙은 최고 출력 300ps, 최대 토크 40.8kgm로 변하지 않지만, 흡배기를 변경하고 공기 저항을 저감 한 공기 정화기, 머플러를 채용하여 가속 중 토크 최대 10 % 향상하고있다라는 것.거리를 이동하려면 I 모드로 충분하지만, 수도 고와 와인딩로드에서는 S♯에서 통쾌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 타는 방법이 전혀 무리없이 할 수있다. 이것은 거대한 변화이고 좋아요. 이렇게되면 요즘 2500rpm 돌리지 않으면 제대로 부스트가 걸리지 않는 고분 인 터보 오히려 신축성이있어 즐겁다! 과 적극적으로 파악할 수있게되었다.멋진 이것은 즐겁다 고 생각하면서 달리고 있으면이 과장된 리어 윙도 점점 좋아지고왔다. 룸 미러에 비치는 모습이 듬직 한거야! 지켜주고있는 것 같아. 역시 리어 윙은 남자의 갑옷과 투구 (갑옷)이다 네! 밤의 수도 고 타츠 PA에이 차를 멈추고 조금 떨어져 바라보고 있으면, "나, 스바리스토 되어도 좋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좀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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