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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저기에 진화가 보인다"알토"의 다음 스즈키의 경,이라고하는 것으로 신경이 쓰여 있었다. 관심이 있었다. 구체적으로는, 예를 들어 핸들의 반응. 중간 부근에 맹렬 있었다 고착 감, 꼭되고 꿈쩍도하지 않는 이상한 느낌은 이번 비교적, 아니 더 후쯔에 접근했다. 오. 아무리 생각해도 일부러 난 살린 같다. 알토있는 것은 맛 일까라는 의식이 있었을. 스티어링 관계 구체적으로 어디를 어떻게했는지는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모른다. 하지만 운전하기 쉬워 진 것은 틀림 없다. 이것만으로도 매우 상서로운.파워 트레인 관계. 지금의 일본 차 수준에 비추어 "이건 좀구나"(또는 "아무리 뭐라해도 좋겠다")라고하는, 즉 운전 어려움의 원인으로 낚시 지적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되는 곳은별로 없었다. "소리오"하이브리드 와 '스위프트'(1.2 리터 4 기통 + CVT 또는 5MT)와 비교하면 「오오 이이 각각 !! "느낌은 반 단 정도 떨어진다. 가을 만, 13km / h 등으로 엔진이 마음대로 쉬고 버리는 스타트 & 스톱기구 유래의 웃사가 하이브리드 화 완화 된 것은 좋다.그것 재시동 부드러움도 (그러나 이것도 소리오 하이브리드와 스위프트 하이브리드와 비교하면 조금 떨어). 리튬 이온 전지의 잔량에 따라하지만, 크리프 주행시 라든지 순간 점등 EV 표시. 하지만 뭔가 이상한데 ...... 3 초 정도 생각 그렇다고 생각 맞았다는 구동 용 전기 모터의 위치. 라고 할까, 발전기니까요. 비록 EV 모드 중에도 크랭크 샤프트를 돌리지 않고 자동차를 움직일 수 없다.고속에서 좀 더 안정 될승차감은 간단하게 말하면 마일드 조. 컴포트 중시 계. 명백한 피칭 계의 움직임은 없었다 (생각) 때문에, 이것도 뭐, 좋아로합시다. 그리고 브레이크는 지금의 일본 차 같아 후쯔 페달 답력이 가볍다. 답력 일정 = 제동 G 일정한 제동을 파워 트레인 유래의 감속 G에 의해 심하게 방해 된 기억은 ...... 특히 없음. 잊어 버린 것일지도. 아니 그런.よんどころない 사정으로 촬영이 연기 되었기 때문에 혼자서 6 시간 정도 드라이브했다. 엄격하게 계속 타 버린 주행 채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레이지만, 타 끝나고 느낀 피로와 거기까지의 거리와 시간의 관계에서 감상을 말한다면 "글쎄 지치지 않는 자동차 다." 피곤 한에 깜짝 놀랄 정도는 따로 없다해도 피곤 지장이 없다. 그럼 추천하는인가하면 ...이 시승기의 결말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주행의 안정감이 좀 부족하다. 일반 도로의 직선 구간과 거의 직선 구간을 달리고있어 "아 이건 안돼!"는 생각하지 않았다. 되지 않았다. 하지만 예를 들어, 고속도로의 100km / h 순항은 미묘. 미묘는 즉, 노골적으로 휘청 휘청 휘청 하진 않지만 ......한다. 즈돈과 똑바로 달리고 원는데, 뭐랄까 균형 공을 잘 탈 수있는 때와 같은 진로의 흔들림이. 조금. 뷰ッ과 강한 횡풍을 먹은 때의 움직임 이랄까 안정감 따위는 むしろわり라고. 하지만, 후쯔 평화롭게 100km / h는이 자동차의 경우 이미 스다라 영역 일보 직전 또는 시작하거나 그 정도. 가시리 지상을 잡고 안간힘을 쓰고있는 느낌이 희박.리어 타이어의 '버티기'가 달콤한보통 자동차의 경우 핸들 = 스티어링 휠은 전륜과 기계적으로 연결되어있다. 커브를 돌 때는 핸들을 수있는 전륜에 각도가 붙어 앞바퀴가 코너링 포스 (CF)를 발생하여 차량 전체의 방향이 바뀐다. 자동차 전체에 각도가 붙으면 이렇게 비로소 후륜도 각도가 붙는다. 각도가 붙어 코너링 포스를 발생하여 분발. 문제는 그 뒤의 안간힘이 나오는 타이밍이나 강도, 예를 들면 자동차의 방향이 충분히 변하지 않는 가운데서 구규ッ와 리어가 안간힘 으면 이것은 운전 어렵다.이번 자동차의 경우, 후면 버티기가 나올 타이밍이 늦다. 늦고, 조금 약한 느낌도있다. 그래서 와인딩로드를 달리거나하면 운전자로서는 신경을 부릴. 의지 올가미 같은 자동차를 향해 "이제 괜찮아!?」라고 아타 속에서 얘기하면서 달리는 느낌."코너링 중에 뒤를 걱정하지 않아도 돼"라는 말 이랄까 표현이있다. 이것은 무슨 뜻인가하면, 핸들을 잘라 앞바퀴가 CF를 발생하여 차량 전체에 각도가 붙으면 좋은 느낌의 타이밍과 강도에서 리어가 훨씬 견뎌주고, 운전자으로 "요싯 !」라고 생각하면서 또한 핸들을 잘라 갈 수있다. "이것으로 구부러 질. 뒤는 괜찮 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라고하는 것으로, 이것은 어떤 자동차도 정말 그렇게되도록 훈육되어 있지 않으면 안된다. 적어도 정상적인 운전 범위 내에서. 혹은 제대로 된 운전하여 타이어의 그립의 상한까지.상품력은 높은 것이지만이 왜건 R은 거기가 조금 약하다. 조금이라고 할까, 좀더. 그렇다고 파탄은하지 않겠지 만, 안정감과의 관계에서 말하면, 궁금하다. 구체적으로는 후방 버티기가 잘 나오고주기를 기다리면서 조심 조심, 솟과 핸들을 잘라가는 느낌. 그런 것으로 말하면, 이번 자동차는 알토와는 꽤 다른 것. 그 부분, 알토는 확실했다 는데 (방향타 느낌은 꽤 히 띠는하지만).표 츠쿠바 스카이 라인 따위는 여전히 좋은대로 그런 이유로 이번 자동차, 수도 고 2 호 메구 로선 (하행)는 후쯔에 코와 않았다. "이 속도로, 그 곡선에서 구부리 아닐 수 없다"고 아타는 알고 있어도 몸은 정직. 다리가 오그라. 구부린다. 즉, 가속 페달 밟아을 자연스럽게 돌려 버린다. 오 ...안정감 얼마나 있으면 안심 하나 - 숲 케이타 마음의 다섯 일곱 다섯. 아, 字余り이다.자동차를 교체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을하러 산길로 간다. 에서 한계까지 토바 해 본다. 그런 녀석은 없다. 있다고해도, 후쯔이 아니다. 후쯔에 운전하고있는 가운데, "오, 이것은 괜찮 같은거야. 잘 달린다." 그런면 없지 않다. 하지만 이번 왜건 R, 그런 것은 아니다 같다. 오히려 "아, 이것은 신중하게 달리자 '쪽에 가깝다. 그래서 안된다고 말하고 싶은 기분은별로 없지만,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분명 신경을 부릴 자동차 였지요. 신경을 부릴 상황이 일상적인 운전의 범위 내에 퀘 말도있다. 상품력이 높다. 반면에, "잘 달리는"의 우선 순위는 그다지 높지 않았다 ...... 것인가 -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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